마리텔 솔지 방송에 가빈 출연.

그리고...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네요.


오늘 마리텔 생방송 TV팟 보는데... 솔지 열심히 하네요. 그리고.. 솔지의 예전 동료인 가빈이 함께 나와서 노래방 컨셉으로 방송을 진행합니다. 그러다 보니.. 가빈도 무척 열심히... ㅋㅋㅋㅋ



오늘 마리텔 솔지 방송에서 마리텔 카메라 감독님.

이거 극한 직업 인지.. 그래도 저런 극한 직업 한번 해보고 싶네요.


솔지한테 직접 위아래 춤을 배움.ㅋㅋ

예전에 AOA 초아가 할때랑 달리 확실히 솔지가 컨셉잡고 나오니 걸그룹 방송이더라도 재미는 있네요. 위의 이미지처럼 가빈 솔지 모두 열심 열심.


그리고 좋아 죽는 카메라 감독니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