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이말년 출연했는데요.

역시 인기가 많군요. 병맛중의 병맛. 그런 만화를 그리는 이말년.


마리텔에서 역대급 작품들이 나옵니다. ㅋㅋㅋㅋ

이말년 서유리 만화 그림 등이 나왔어요.


이걸 그리고... "아이 조졌네, 근데 이걸 왜봐요..." 서유리 뱀을 그리라니까... 서유리 입에 뱀혀. ㅋ


그리고 이건 이말년 러블리즈 AH CHOO 커버 만화.

나름 채색한거..

러블리즈 팬이 보면 악플감이죠.ㅋㅋㅋㅋ


이말년이 그린 mbc 로고. 근데 이거 방송될 수 있으려나요?

이말년 둘리 + 뽀로로.


암튼.. 오늘 이말년 재밌네요.